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는 지난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JBP를 맺었다.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사진 왼쪽)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1번가 전용 닭가슴살 패키지가 나온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을 누구나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도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웰’은 샐러드, 간편 도시락, 웰빙 간식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지난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JBP를 맺고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방안을 협의했다.

이를 통해 11번가는 오는 6월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슬라이스, 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닭가슴살을 쉽게 질려 하는 사람들, 꾸준히 구매하고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며 개별로 구매했을 때 보다 약 22% 저렴하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구매 고객들의 피드백과 베스트 제품 트렌드 분석을 통해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아임닭’, ‘아임웰’의 신상품 런칭도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최근 마라맛, 탄두리맛, 곤약만두 등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 시즌에 맞는 신상품을 보다 발빠르게 선보인다는 목표다.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은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주목해 국내 대표 건강간편식 브랜드 ‘아임닭’, ‘아임웰’과의 협업 방안을 마련,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단백질식단 등 연관 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즌 프로모션, 기획상품 등을 선보여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주도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올 한 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JBP를 늘려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상품,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독보적인 상품경쟁력을 공고히 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