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커머스 포털’ 11번가에 미국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iHerb)’가 입점했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에 미국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iHerb)’가 입점했다.

해외 직구 플랫폼인 아이허브가 국내 입점해 판매하는 것은 11번가가 최초다. 아이허브는 미국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유통업체로 1,200여개 브랜드의 3만 여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등 전세계 150여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11번가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아이허브 입점을 기념해 아이허브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 원 할인)을 11번가 ID당 하루 3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전 상품 2만 9천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에 구매금액의 2%를 SK페이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최대 6%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 SK pay point 6% 적립 : 아이허브 구매 추가적립 2% + 11번가 VIP등급 2% + 11번가 신한카드 2%

특히 아이허브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독점 PB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과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등이 이커머스 최초로 11번가에서 판매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데일리 특가’ 코너를 통해 나우푸드, 닥터스 베스트, 라이프 익스텐션 등 인기 영양제 브랜드 상품의 특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11번가에 입점한 아이허브의 제품을 한눈에 보려면 11번가 홈 화면에서 상단의 ‘아이허브’ 탭을 선택하면 된다. 이미 국내 해외직구 고객 사이에서 빠른 배송과 높은 품질로 호평을 받고 있어 11번가의 검색, 추천 등 편리한 모바일 쇼핑 환경과 만나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한다.

이만 자비히 아이허브 사장은 “11번가를 통해 좋은 품질과 빠른 배송의 3만여 종 아이허브 상품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허브가 한국에 서비스 된지 올해로 11년이 되었는데 11번가라는 든든한 파트너를 통해 또 다른 도약을 이뤄낼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아이허브는 주문 후 물류센터에서 바로 출고되는 시스템을 강점으로 직구 플랫폼으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빠른 직구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직구 쇼핑족들에게 차별화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허브의 입점에 기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1일, 11번가는 아이허브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양사간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협력 및 PB상품 개발, 브랜드 라이선스 상품, 마케팅 협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략적 협력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