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객참여 이벤트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객참여 이벤트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를 6월 1일부터 진행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계 종사자,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국군 장병, 경찰, 소방관 등 우리 주변의 모든 ‘영웅’들이 대상이다.

‘Thanks! 코리아 히어로즈’ 이벤트는 6월 ‘월간 피플’ 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본인만의 ‘영웅’을 선정한 뒤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공감되는 게시글은 ‘좋아요’를 눌러 응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쇼핑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참여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최대 1,000점) 적립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글을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SK페이 포인트 10만점’(10명)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현재 11번가는 매달 다른 주제로 각계 각층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주제에 맞는 참여 이벤트나 캠페인을 실시하는 ‘월간 피플’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20대 청춘 응원 이벤트’를 시작으로 ▲3월 ‘지역 소상공인 응원’ ▲4월 ‘장애인 인식개선’ ▲5월 ‘가정의 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고, 특히 지난 4월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바로잡기 위해 진행한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에는 4만여 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참여해 큰 관심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