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현재 11번가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당.새.오 배송 구매왕 챌린지’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현재 11번가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당.새.오 배송 구매왕 챌린지’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11번가 ‘오늘 장보기’ 전문관 내 ‘당일배송’(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과 ‘새벽배송’(SSG닷컴, GS프레시몰), 우체국과 협업한 ‘익일배송’(‘오늘주문 내일도착’) 중 필요한 배송 서비스로 3만원 이상 결제 후 구매확정 하면 주문 횟수에 따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혜택도 커진다. 오는 30일까지 3회 이상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SK페이 포인트 2만점’(100명), 정가 40만원대 상당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1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11번가는 다양한 유통업체들과 우체국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일배송과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오늘 장보기’ 전문관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총 10만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해 최근 한 달간(5/1~31)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4%, 이용 고객 수는 86% 이상 늘었다.

또한 11번가는 매일 자정부터 정오까지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을 수 있는 ‘오늘주문 오늘도착’ 서비스도 최근 시작하며 배송과 관련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