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4만여 종에 달하는 가을/겨울 인기 패션 상품을 총망라한 대규모 패션 할인 행사 ‘뉴시즌 뉴패션’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4만여 종에 달하는 가을/겨울 인기 패션 상품을 총망라한 대규모 패션 할인 행사 ‘뉴시즌 뉴패션’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나이키, 휠라, 폴햄, 탑텐, 헤리메이슨, 행텐주니어 등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리얼코코, 제이엘프 등 인기 소호까지 총 800여 곳의 셀러가 행사에 참여해 가을 신상품부터 겨울 패딩까지 대거 선보인다.

가성비가 뛰어나 올 가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리스 재킷과 트렌치코트, 카디건 등을 비롯해 스포츠의류, 키즈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패션잡화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인다. 정가 16만 9,000원 상당의 ‘아디다스 쉐르파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쿠폰 적용 시 9만 8,920원에, 기능성 워킹화 ‘스케쳐스 고 워크 조이&맥스’는 3만 9,960원에, 데일리 백으로 유명한 ‘세인트스코트 릴리안 미니 버킷백’은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코로나19로 떠오른 ‘집콕’ 패션 상품도 준비했다. 따뜻하면서도 편한 파자마 원피스, 수면 잠옷, 유아 실내조끼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겨울 패션 상품은 ‘패딩’이 대세다. 이너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패딩 베스트와 경량 패딩 점퍼, 롱패딩 등 한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11번가 김명식 패션뷰티담당은 “올해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들이 가성비가 좋은 실용적인 패션 상품을 선호하고 있다”면서 “달라진 구매 패턴에 따라 고객들이 찾는 인기 패션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본격적인 추위를 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11번가는 ‘뉴시즌 뉴패션’ 기획전 내에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과 최대 7,000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5,000원 이상 구매 시) 2종을 하루에 각각 2장씩 제공한다. 여기에 스포츠, 키즈 등 카테고리별로 최대 3만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전용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