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오는 11일 하루 10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

11번가(사장 하형일, www.11st.co.kr)가 오는 11일 하루 10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

10월 ‘월간십일절’은 다음 달(11월)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겨냥, 풍성한 십일절 쇼핑 혜택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11일 하루 타임딜, 라이브방송, 브랜드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쏟아진다.

오전 11시부터 매 시간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에 판매하는 ‘타임딜’에서는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오전 11시) ▲그랜드머큐어 다낭(5성) 에어텔 패키지(오후 2시) ▲뱅앤올룹슨 EQ 블루투스 이어폰(오후 6시) ▲일룸 링키 컴팩트 책상세트(오후 8시) ▲파타고니아 p-6 리스판서빌리 티셔츠(오후 10시) 등으로 총 140여개 제품이 마련됐다.

국내 고객 수요가 높은 'Apple'이 10월 ‘월간십일절’의 톱브랜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십일절 전용 혜택을 제공해 iPhone, iPad, Mac, Watch, Airpods 등 믿을 수 있는 Apple 정품을 11일 하루 십일절 행사가로 판매한다. 구매한 제품은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십일절 당일 주문 시 바로 다음날(12일) 배송 받을 수 있다.

이 날 ‘LIVE11’에서는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이 총 12차례 진행된다. 오전 11시 ‘코카-콜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달 초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355mL)를 방송 시간대 한정해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AGE 20'S 쿠션’(오후 6시), ‘소니 카메라’(오후 8시), ‘LG디오스 김치냉장고’(오후 9시) 등의 방송이 차례로 진행된다.

또한 삼성전자, LG전자, 코카-콜라,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한샘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의 전용기획전과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올해 지속되는 외식물가 상승률을 고려해 CJ제일제당의 백설∙비비고∙햇반∙해찬들 등 대표 제품 라인업별 가정간편식과 식료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 ‘월간십일절’ 페이지 내 이벤트 영역에서 다음 달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득템하고 싶은 ‘위시템’을 적어 게시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명),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숙박권’(2명)을 증정한다.

11번가 박세환 사업지원담당은 “올해는 특히 소비자물가 및 환율 상승 등 가계 부담을 가중시키는 요인들이 많은 상황인 만큼, 참여 브랜드 및 상품 선정과 할인율 등을 보다 세밀하게 고려해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일본여행 수요를 고려해 해외여행 카테고리 상시 기획전 'All in one'에서 일본 항공권/패키지 상품/호텔 숙박권 등 일본 여행 관련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을 통해 카테고리별 최대 '20만원 할인쿠폰'과 우주패스 가입 고객 전용 '5만원 할인쿠폰' 등을 발급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일본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