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반값’ 상품을 준비한 7월 ‘월간십일절’을 오는 11일 하루 실시한다.

11번가(사장 하형일, www.11st.co.k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반값’ 상품을 준비한 7월 ‘월간십일절’을 오는 11일 하루 실시한다. 최근 물가 상승세를 고려해 가격을 대폭 내린 특가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11일 오전 11시부터 ‘타임딜’을 통해 국내외 인기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여행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오전 11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시작으로 ▲낮 12시 제주신화월드 ▲오후 1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후 2시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후 2시 사이판 PIC 골드카드 에어텔 ▲오후 8시 한화호텔앤리조트 등 각 시간대별로 숙박상품이 특가에 마련됐다. 여기에 여름 패션/잡화, 계절가전 등을 포함, 총 130여개 ‘타임딜’을 최대 50%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LIVE11’에서도 여름철 인기 상품이 소개된다. 오전 11시 ‘코카-콜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캠핑과 나들이에 유용한 ‘코카-콜라 피크닉 돗자리’, ‘코카-콜라 법랑 머그컵’ 등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제로 캔’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어 ‘돌 코리아’(오후 2시), ‘아이오페’(오후 6시), ‘배스킨라빈스’(오후 9시) 등이 차례로 여름 겨냥 식품과 뷰티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MZ세대를 겨냥한 여름 핫템도 선보인다. ‘잇츠뉴’(It’s NEW) 기획전에서는 비치웨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인 ‘밀짚썬캡’,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수박’, 때밀이 모양의 패드 등 2030 세대를 겨냥한 특색 있는 피부 케어 아이템을 선보이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대표 제품 ‘바디 필링 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OX퀴즈 이벤트’에서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이 쏟아진다. 모두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SK페이 포인트 10만점을 나눠준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올해 여름은 그간 온전히 즐기기 어려웠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수요가 어느 때보다도 많은 만큼 높은 물가 속에서도 고객이 만족할만한 상품과 혜택을 모아 월간십일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는 12일부터는 올 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해외직구 상품이 총 출동하는 행사로, 압도적인 딜 상품 규모와 할인 혜택 등이 예고되며 현재 국내 해외직구족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썸머 블프’ 기간 중에만 제공되는 ▲수십만 개의 특가 베스트 딜 상품 ▲최신 해외직구 트렌드를 반영한 8개 인기 테마별 기획전 ▲엄선된 인기 해외직구 상품, 방송 한정 추가 할인 혜택 등이 준비된 ‘썸머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우주패스 회원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해외직구 이용 고객들을 겨냥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