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오늘(11일) 하루 ‘4월 월간십일절’을 열고 고객과 함께 자연과 환경 보존을 실천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실시한다.

11번가(사장 하형일, www.11st.co.kr)가 오늘(11일) 하루 ‘4월 월간십일절’을 열고 고객과 함께 자연과 환경 보존을 실천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실시한다.

11번가는 식목일(5일), 지구의 날(22일) 등 환경 관련 기념일이 많은 4월의 의미를 되새겨 친환경 상품 판매, 환경 상식 퀴즈 이벤트 등 십일절 축제를 통해 고객이 직접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MZ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여온 ‘잇츠뉴’(It’s New) 기획전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 ‘그린슈머’(green+consumer)를 위한 제품들을 마련했다.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호구다 대나무 칫솔’, ‘오하우 당근비누’,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네오젠 슬림 메탈 마스카라’ 등 20여개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11일 하루 환경 상식 OX 퀴즈 이벤트 ‘도전! 그린벨’도 실시한다. 환경 보호에 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참여 고객에게 SK페이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퀴즈를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쿠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5명), ‘큐어스 친환경 인증 YUMMY 보온보냉백’(50명) 등 사회적가치가 담긴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는 ‘11번가와 그린 Green’ 프로모션도 연다. 오는 30일까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을 사진과 글로 소개하는 고객에게 SK페이포인트 최대 1,000점을 적립하고, 인기 게시글을 추첨해 ‘동구밭 올바른 고체바 스타터 키트’(샴푸바, 바디로션바 등 4종, 100명)를 제공한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자연 보존과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는 가운데 고객과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이번 월간십일절을 준비했다”며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사회 조성과 ESG 가치 실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11일 하루 월간십일절만의 혜택과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코너들도 마련됐다. 이날 ‘LIVE11’을 통해 총 11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방송 전용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오전 11시 ‘코카-콜라’(코카-콜라 제로 & LEGOLAND® 할인권) ▲오후 6시 ‘빌리프&VDL’(빌리프 아쿠아밤 점보 에디션) ▲오후 8시 ‘LG전자’(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등 상품 할인은 물론 방송별로 무료배송, 단독 구성 사은품, SK페이포인트 적립 등 시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됐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이 특가에 오픈되는 ‘타임딜’에서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시간대별로 총 105개 특가 상품을 최대 68% 저렴하게 선보인다. ‘애플 아이패드 9세대(Wi-Fi)’(낮 12시), ‘LG프라엘 메디헤어’(오후 1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오후 7시)부터 최근 여행 수요를 고려해 ‘서울신라호텔’,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제주신화월드’ 등 숙박권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