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전국편)에 동참한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전국편)에 동참한다.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국내 여행업계의 회복을 돕기 위한 민·관 협력 행사로 11~12월 투숙 가능한 총 5만여개의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전국편)은 오늘(9일)부터 오는 12월 2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국내 숙박 ‘3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초과 시)과 ‘2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이하 시) 2종 중 1종을 선택해 기간 내 1인당 1장을 발급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내에 쿠폰 발급과 숙박시설 예약, 입실이 가능하다.

11번가를 통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국내 총 5만여개에 달하는 숙박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기간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1번가 모바일 앱 내 ‘숙박대전’ 탭을 운영하고 숙박상품 검색 시 행사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숙박대전’ 검색 필터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국내 중소여행사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0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11번가는 중소 여행사 대상 추가 할인쿠폰을 같은 기간 단독으로 제공한다. ‘주식회사 여행스쿨’, ‘종이비행기투어’, ‘온다’ 등 총 15개 여행사들의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쿠폰’(숙박비 7만원 이상 시)을 기간 내 1인당 1장 발급,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단계적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위드 코로나’에 발맞춰 그간 판매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던 국내 여행업계의 회복과 활성화를 위해 행사에 동참했다“며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해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규모가 작은 여행사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서도 국내 여행사와 협업한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타임딜’을 통해 한정수량 마련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등 숙박 상품이 잇따라 완판 됐으며, 오는 11일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소노호텔앤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롤링힐스호텔’ 등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고객 수요가 높았던 인기 상품들을 중심으로 특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