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괄도 네넴띤’을 내일(25일) 오전 11시부터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괄도 네넴띤’을 내일(25일) 오전 11시부터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총 판매수량은 1만2000세트로, 가격은 1만5900원이다. 한 세트당 ‘괄도 네넴띤’ 5개와 ‘팔도 만능비빔장’(10개), ‘팔도 비빔밥’(2팩)으로 구성됐다.

‘괄도 네넴띤’은 팔도가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내놓은 제품으로, 팔도 비빔면 포장지의 글씨체가 ‘괄도 네넴띤’처럼 보인다는 인터넷 신조어를 제품명으로 사용하면서 큰 주목을 끌고 있다. 맛도 할라피뇨 분말과 홍고추가 들어가 기존 비빔면 보다 5배 더 매운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 직후 지난 19일 11번가에서 단독판매를 시작했으며, 23시간만에 ‘괄도 네넴띤 한정판’ 2만 세트(‘괄도 네넴띤’ 10만개)가 모두 팔렸다. 완판 즉시 11번가는 팔도 측과 추가로 공급 가능한 물량을 협의해 2차 판매를 성사시켰다. 3월초 예정인 오프라인 판매에 앞서 미리 ‘괄도 네넴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괄도 네넴띤’ 판매를 이끌어 대박 열풍을 만든 11번가 딜(Deal)팀에서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유니크한 상품을 경쟁사 보다 발 빠르게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 딜(Deal)팀 박성민 팀장은 “원래 일주일간 판매하려고 계획했던 ‘괄도 네넴띤’ 1차 물량이 만 하루도 안돼 모두 팔려나가 깜짝 놀랐다”면서 “SNS와 유튜브 등에서 뜨는 인싸템 등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올해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