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3월 한달 동안 최근 가장 핫한 중소 브랜드∙스타트업 업체들과의 공동기획으로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사진은 통통 튀는 ‘타요버스 캐릭터’ 모양을 그대로 살린 ‘타요버스 각티슈’ 와  미니언즈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 상품인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젊고, 튀고, 신선한 ‘핫아이템’ 발굴로 올 한해 쇼핑콘텐츠의 다양성을 넓혀간다.

이커머스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의 쇼핑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파악, 트렌디한 상품을 빠르게 발굴하고 수급하기 위해 브랜드사와 공동기획까지 추진하면서 커머스에 콘텐츠를 담은 11번가만의 새로운 ‘딜(Deal)’ 상품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3월 한달 동안 최근 가장 핫한 중소 브랜드∙스타트업 업체들과의 공동기획으로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먼저 4일에는 통통 튀는 ‘타요버스 캐릭터’ 모양을 그대로 살린 ‘타요버스 각티슈’를 11번가 독점으로 첫 출시한다. 11번가와 KM제약이 함께 공동기획한 11번가 단독상품이다. 4일 하루 ‘긴급공수’를 통해 3000세트(200매*3입x2개, 총 6입)를 99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오는 6일에는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스타트업인 ‘블랭크’의 브랜드행사를 진행한다. 혁신과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블랭크가 출시한 홍진영 마약베개, 세탁조클리너, 악어발팩, 곤약모밀 등의 인기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7일에는 서울약사신협과 공동기획한 ‘스틱형 배도라지즙’을 단독판매, 8일에는 토인즈씨(Toinz-C)가 제작한 미니언즈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 상품인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독점 선판매, 19일에는 현재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는 ‘코코베이비룸 피규어 랜덤박스’를 온라인 최초로 론칭, 이어서 금만큼 비싼 향신료로 알려진 ‘이란산 사프란’을 단독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올해 들어 ‘딜(Deal) 팀’을 새롭게 신설해 타사에 없는 신선한 상품들을 발굴하는 데에 주력, 11번가만의 상품경쟁력과 콘텐츠를 강화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그 동안 잘 다루지 않던 브랜드나 상품 수급에 있어 카테고리의 제한 없이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지난 1월엔 아직 대중적이지 않은 식용곤충에 대한 새로운 시도로 ‘건조밀웜’을 판매한 데에 이어, CES 2019에서 소개된 ‘로버스피드 자율주행 캐리어’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할인판매, 2월에는 국내최초 쌍용자동차 신차 사전예약접수 등을 차례로 실시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11번가 박성민 딜(Deal) 팀장은 “고객들은 점점 더 톡톡 튀고 신선한 상품들, 콘텐츠와 스토리가 있는 상품들을 기대한다”라며 “올 한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 발굴과 독점 판매를 지속 이어가면서 혁신적인 아이템을 차례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