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뉴발란스 409’ 모델의 2019년 S/S 신상품을 단독 선 론칭한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뉴발란스 409’ 모델의 2019년 S/S 신상품을 단독 선 론칭한다. 1020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영상 콘텐츠도 함께 소개한다.

최근 예능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고요속의 외침’(입모양만 보고 답을 맞추는 게임)을 통해 뉴발란스 신상품을 소개하고 11번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 속의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고객 5명을 추첨해 ‘뉴발란스 409’를 증정한다. 12일까지 1000족 한정 1만원 할인쿠폰과 500족 한정 뉴발란스 사은품 양말을 증정하고 뉴발란스 전용 5% 할인(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등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뉴발란스편’을 시작으로 매 달 레저스포츠 카테고리의 핫한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예능 11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시즌’, 9월부터 12월까지 ‘겨울 시즌’을 테마로 매 달 한 개의 대표 상품을 연말까지 총 8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저스포츠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대형 브랜드사 상품 중 11번가 단독 선런칭, 시즌 인기상품이나 신상품 위주로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최근 예능에서 인기를 모은 게임들을 패러디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노출해 고객들이 즐겁게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상품까지 인지, 검색,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매 달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고 소개하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1020대 고객들의 눈높이와 입맛에 맞춘 콘텐츠로 더 많은 젊은 고객들의 유입을 끌어들인다는 목표다. 또 그간 11번가와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온 뉴발란스, 휠라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면서 고객들이 브랜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환경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6~9월에는 어글리슈즈의 대명사인 ‘엄브로’의 ‘범피 슬라이드’, 휠라 온라인 단독 상품인 루즈핏 반팔티셔츠, 휠라 여름시즌 인기상품인 ‘클래식킥스B 뮬러’를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와 함께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은 “다양한 쇼핑 콘텐츠 마련을 통해 고객들이 놀러와서 편하게 즐기며 상품을 구입하는 ‘커머스 포털’로의 자리매김을 이어갈 것”이라며 “고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소재로 11번가 고객들이 매 월 손꼽아 기다릴만한 콘텐츠들을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