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Tiguan)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Tiguan)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11번가-폭스바겐 프로모션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4륜구동 티구안 모델인 ‘티구안 4모션(4Motion)’이 추가됐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차량 구매 최대 13% 할인(premium 기준) ▲파워트레인 어드밴스드 워런티 5년 혹은 15만km 보증 연장 ▲뉴 카 커스터머 웰컴 서비스-차량 점검 및 액체류 부품(탑업)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등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22일 오전 10시부터는 폭스바겐코리아가 11번가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 3박 4일의 장기 시승권을 판매한다. 대리점에서의 짧은 시승경험이 아닌 출퇴근길이나 일상생활 등 자주 이용하는 루트를 통해 충분히 차량을 시승해 보고싶은 구매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오직 11번가에서만 판매하며, 시승 체험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티구안 4모션 모델 주중 2박 3일(화~목) 기준 15만 원으로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장소와 시간에 맞춰 차량인도가 이뤄지고 모든 시승 차량에 클리닝 및 방역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11번가를 통해 장기 시승권 이용 후 오는 11월 말까지 차량을 계약-출고할 경우 시승권 결제 금액 100%를 SK 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다.

또한 11번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여행 숙박업계의 회복을 바라며 티구안 장기 시승권과 연계해 강원, 경기, 충청 지역의 캠핑, 카라반 등 추천 여행숙박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함께 선보인다.

쏠비치리조트, 경포 세인트존스 호텔, 포천포레스트풀빌라 가평힐앤폴하우스 펜션, 안면도 해비알 풀빌라, 태안 인디고나인 풀빌라 등 연인 가족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숙박상품 100개를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11번가 박준영 전략사업그룹장은 “2020년형 티구안을 처음 11번가를 통해 소개한 이후 11번가에서의 비대면 구매상담의 편리함과 단독혜택에 만족하는 고객 후기가 이어졌다”며, “침체된 자동차 판매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11번가는 언택트(Untact)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공략해 더 업그레이드된 차량 구매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1번가는 올해 폭스바겐, 메르세데스벤츠모빌리티서비스, 쌍용자동차 등과 신차 및 장기렌터카 구매 고객 상담을 진행해 온라인 차량 구매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대리점 방문을 꺼렸던 신차구매 희망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상담과 다양한 할인혜택에 만족했다는 평가다.